실패인거야 가능성이 있는거야....

실패인거야 가능성이 있는거야....

아시아대마왕 0 234 00:54
[유머] 실패인거야 가능성이 있는거야.... -  와이드섬

[유머] 실패인거야 가능성이 있는거야.... -  와이드섬

[유머] 실패인거야 가능성이 있는거야.... -  와이드섬

대왕고래 실패라서 그냥 가능성 없구나… 했는데

메이저 기업들이 입찰했다네

7개중에 하나 파보는게 대왕고래였나??




Comments
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